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농협유통, 농산물 소비촉진 특가 할인..최대 37%↓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농협 하나로클럽과 하나로마트를 운영하는 ㈜농협유통이 창립 51주년을 맞아 하나로클럽 양재점을 시작으로 대대적인 농산물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농협유통은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들을 지원하고, 소비자의 고통도 분담하기 위해 신선농산물의 매출이익률을 한자릿수로 대폭 낮춰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채소, 과일, 쌀 등은 평상시와 비교해 최대 37%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농협유통은 최근 가뭄으로 인해 가격이 급등한 배추, 양파, 감자 등 10여개 농산물을 오는 15일까지 특가에 판매한다. 한포기 3600원이던 배추는 2500원에 판매하고, 햇감자(100g)은 138원에, 양파(1.5kg)은 1980원에 할인가로 공급한다.

또 1만8900원인 하우스거봉(2kg·박스)은 1만4700원에, 9900원이던 토마토(4kg·박스)는 7900원으로 값을 내린다. 이밖에도 참외(2kg·박스) 7700원, 감귤(800g·팩) 6100원 등에 선보인다.
강홍구 농협유통 대표는 “농산물을 많이 판매하는 본연의 역할을 더욱 충실하게 수행하고, 소비자들과 고통을 분담하는 차원에서 자체 마진폭을 크게 줄여 신선농산물을 판매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이윤재 기자 gal-run@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