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디션 헛개수'는 숙취해소음료의 대명사 '헛개 컨디션 파워'가 출시 18년 만에 처음 선보인 자매제품으로, 음주 전 예방책으로 자리매김한 '컨디션 헛개 파워'와는 달리, 음주 후 갈증해소에 도움을 주는 '헛개 음료'로 자리를 잡기 시작했다.
남성고객을 겨냥하면서도 당류, 지방, 콜레스테롤, 나트륨 등을 첨가하지 않은 0kcal(제로칼로리) 건강음료 컨셉으로 여성 소비자들의 마음까지 흔들었다. 특히 지난해 6월 물방울이 튀는 이미지와 밝은 톤의 배경으로 시원한 느낌을 살린 리뉴얼 패키지를 선보이며, 남녀노소가 즐겨 마실 수 있는 일반 음료로의 이미지로 한층 더 강화한 것이 매출 성장을 이끈 것으로 분석된다.
CJ제일제당은 국내 헛개 열풍에 발맞춰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 활동 등을 펼치며 올 한해 400억원 매출을 달성하는데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이광호 기자 kwa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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