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9살 아이얼굴에 화상 입힌 '국물녀' 결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인경 기자] 서울 시내 한 대형서점 푸드코트에서 아홉살 남자 어린이가 심각한 화상을 입었다는 내용의 글이 인터넷을 통해 주목을 받으면서 이 아이에게 뜨거운 국물을 쏟고도 방치한 채 사라졌던 여성이 경찰에 자진 출석했다.

지난 24일 인터넷 포털사이트 네이트 판의 '나 억울해요' 코너에 '대형서점 공공식당에서 아이 화상 테러. 그리고 사라진 가해자를 찾게 도와주세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출처: 네이트 판)

(출처: 네이트 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이의 엄마라고 밝힌 글쓴이는 "20일 오후 아들과 큰딸을 데리고 광화문에 있는 서점 식당가에 들렸다. 아들이 물을 가지고 오겠다며 정수기 쪽으로 갔는데, 이후 찢어지는 듯한 비명소리가 들렸다. 웅성거리는 사람들 사이로 벌겋게 얼굴이 익은 아들이 팔딱팔딱 뛰며 소리 지르고 있었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아들을 데리고 화장실로 간 사이 가해자는 자신도 손을 다쳤다는 핑계를 대며 그 자리를 뜨고 말았다"며 "사고 현장을 목격한 사람들과 식당 직원 중 아무도 가해자를 잡지 않았고 연락처를 받아놓지도 않았다"고 토로했다.

아이는 이후 출동한 119의 도움으로 화상전문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를 받고 있으나 '혹시 괴물 얼굴이 돼 사람들의 놀림을 받는 것이 아니냐'며 겁을 먹고 있다고 글쓴이는 전했다.

또 자신의 아들에게 화상을 입힌 여성을 향해 "손을 얼마나 다쳤는지는 모르겠지만, 그 뜨거운 된장국을 얼굴에 다 뒤집어쓰고 살이 벗겨져 따갑다고 외치는 아이를 외면할 정도의 상처였냐"고 비난했다.
이 글이 인터넷을 통해 퍼지면서 네티즌들의 비난이 이어졌다. "가해자를 찾아내자" "찾아내서 아이에게 사과부터 시켜야 한다" "CCTV를 확인해 처벌을 받게 해 달라"는 등의 댓글 수백여건이 올라왔고 '국물녀'라는 단어가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에 오르기도 했다.

하지만 서울 종로경찰서는 이 사건의 피의자로 지목된 주부 이모(52)씨가 이미 지난 27일 오전 10시경 경찰서를 찾아와 조사를 받았다고 밝혔다.

이씨는 경찰 조사에서 "나 역시 손에 화상을 입었고 아이가 식당에서 뛰어다니다가 먼저 와 부딪힌 것이기 때문에 내가 피해자라고 생각했다"면서 "오히려 아이를 식당가에서 뛰어놀게 방치한 부모에게 사과를 받고 싶었으나 아이도 다친 것 같아 경황이 없을 것 같아 그냥 나왔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조인경 기자 ikjo@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