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삼성전자, 스마트TV 모델에 마술사 데이빗 카퍼필드

최종수정 2012.02.09 08:45 기사입력 2012.02.09 08:30

댓글쓰기

삼성전자가 스마트TV 모델에 마술사 데이빗 카퍼필드를 선정했다.

삼성전자가 스마트TV 모델에 마술사 데이빗 카퍼필드를 선정했다.

[아시아경제 명진규 기자]삼성 스마트TV와 세계적인 마술의 거장 데이빗 카퍼필드가 만났다.

삼성전자 는 9일 2012년형 스마트TV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세계적인 마술사 데이빗 카퍼필드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데이빗 카퍼필드는 미국 출신의 마술사로 자유의 여신상을 사라지게 하기, 만리장성을 걸어서 통과하기와 같은 스케일이 큰 마술을 관객 앞에서 시연한 것으로 유명하다.

삼성전자는 카퍼필드가 가지고 있는 '놀라움을 실현시키는 사람'이라는 이미지를 2012년형 삼성 스마트 TV의 놀라운 변화와 혁신에 대입할 계획이다.

광고도 마치 데이빗 카퍼필드의 마술쇼에 초대된 듯 생동감 있고 위트 넘치는 내용으로 구성해 소비자들이 스마트TV의 기능들을 가장 직관적으로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마케팅팀 손정환 전무는 "2012년형 삼성 스마트TV는 더욱 편리해진 스마트 기능과 풍성해진 콘텐츠들로 미래형 TV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올해 시작되는 스마트TV 캠페인에서는 다양한 스마트 기능들을 데이빗 카퍼필드를 통해 보여 줄 것"이라고 말했다.


명진규 기자 aeon@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