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귀경·귀성객을 잡아라' 온라인몰, 모바일 매장 강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온라인 유통업계가 설을 맞아 모바일 매장을 강화하고 나섰다. 장소에 관계없이 어디에서든 접근이 쉬운 모바일 디바이스를 통해 고속도로 위 고객을 공략하고 나선 것.

롯데닷컴은 20일부터 24일까지 설 연휴 기간에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매장(m.lotte.com)을 새 단장한다.
기간 중 진행하는 'e-쿠폰 설 연휴 대잔치' 행사에서는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파리바게뜨 베이커리 이용권, 엔제리너스 및 던킨도너츠 커피 교환권부터 레스토랑 및 뷔페 식사권 등을 최대 25%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로 주문ㆍ결제 후 바로 그 자리에서 e-쿠폰을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개인 여가 혹은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낼 때 유용하다.

롯데닷컴 '스마트픽'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구매한 e-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주변 매장도 추천 받을 수 있다. 위치기반서비스를 통해 반경 1km~30km까지 설정에 따라 가까운 매장을 찾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1번가도 다양한 e쿠폰을 선보이는 연휴 맞이 모바일 매장을 운영한다. 11번가는 연휴기간인 20일부터 24일까지 'e쿠폰 기획전'을 실시한다.

긴 연휴 동안 배송에 관계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한 e쿠폰을 찾는 고객이 늘어나기 때문.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을 특가인 7,050원으로 구입 가능하다. 이 밖에도 패스트푸드, 편의점, 상품권, 레스토랑 이용권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긴 귀성ㆍ귀경 행렬에 즐길 수 있는 게임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인 곳도 있다. 인터파크의 자회사인 3D애니메이션 제작사 디지아트프로덕션은 설 연휴 동안 온 가족이 함께 관람하기 좋은 3D 애니메이션 코알라키드: 영웅의 탄생(감독 이경호)>의 개봉을 기념해 코알라 키드 모바일 게임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하고 선착순 예매권 증정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