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겨울에만 먹을 수 있는 과자 나왔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해태제과, 군고구마맛 후렌치파이·연양갱 등 시즌 한정판 출시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최근 계절 한정상품이 인기인 가운데 과자류에서도 겨울철에만 선보이는 제품이 나와 화제가 되고 있다.

해태제과는 겨울철 대표 먹거리인 고구마를 주원료로 한 겨울 한정판 제품 '후렌치파이 군고구마'를 27일 선보였다.
후렌치파이의 바삭한 비스킷 위에 달콤한 군고구마잼을 바른 '후렌치파이 군고구마'는 오븐기에서 직접 구운 고구마로 잼을 만들어 군고구마 특유의 맛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고구마에는 피부미용에 좋은 성분인 비타민 C 와 E가 풍부하게 함유돼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며 무기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알칼리성 식품이므로 피부미용에 효과적이고, 변비예방 및 다이어트에도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어 20대 여성들과 매니아층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후렌치파이 군고구마는 전국대형마트에서 겨울시즌에만 구입할 수 있다.

또 해태제과는 66년간 온 국민에게 사랑 받아 온 연양갱 역시 군고구마맛과 단호박맛 2종을 겨울 시즌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달콤하고 부드러운 연양갱에 구운 고구마와 단호박을 으깨 넣어 군고구마와 단호박 특유의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 겨울 한정판 연양갱은 군고구마맛 5개, 단호박맛 5개씩 총 10개 묶음으로 포장되어 판매되며, 겨울 시즌 두 달간 전국 대형마트와 슈퍼에서도 구입 할 수 있다.
이밖에 연말이나 신년맞이 즐거운 파티를 위한 한정판 제품들도 눈에 띤다. 해태제과는 파티용 디저트 케익인 '쉬폰케익 Gift set'를 출시했다.

'쉬폰케익 Gift set'는 입안을 달콤 쌉싸름하게 해주는 카카오에 18%의 수분함유로 촉촉함을 더한 오예스가 만나 환상적인 디저트용 초콜릿 케익으로 8개입 4상자를 고급스러운 케익상자로 포장해 연말연시 선물용으로 각광받을 수 있는 특별 아이템이다. 쉬폰케익 Gift set 역시 겨울 시즌에만 전국 대형마트에서 한정 판매한다.

김수 해태제과 마케팅부장은 "특정 기간에만 접할 수 있는 한정판의 희소성에 열광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희소욕구를 만족 시킬 수 있는 한정판 제품들을 시즌별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개저씨-뉴진스 완벽 라임”…민희진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