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흑룡' 새겨진 순금제품 출시 봇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주얼리업체 혼은 2012년 흑룡해를 맞아 용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순금 제품들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순금전문 브랜드 골드모아에서 승천하는 용을 전면에 새겨 넣은 순금 고급 골드바를 출시한다.
중량은 3.75g(한돈)부터 37.5g까지 다양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세련된 블랙 컬러로 품격을 높인 흑경 거치대가 보관 및 장식용으로 함께 증정돼 한층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0.5g, 0.5g, 1g, 2g, 3.75g, 5g, 10g 등 6가지 중량의 일반 골드바 역시, 흑룡해를 맞아 특별한 용띠해 기념 이미지가 들어간 2가지 타입의 플라스틱 카드에 봉인돼 출시된다.

골드모아의 흑룡해 관련 순금 제품들은 모두 제품 보증서와 함께 매일 그날의 국제 시세가 소비자가에 반영된다.
패션주얼리 브랜드 미니골드에서도 임진년 용띠해의 좋은 기운을 담은 ‘용띠해 기획 커플링'을 오는 23일에 출시한다.

힘차게 비상하는 흑룡이 새겨져 클래식한 볼륨감이 돋보이는 디자인의 ‘흑룡띠 커플링’과 보다 심플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의 ‘임진년 커플링’ 두가지 타입이며 23일부터 전국 미니골드 매장을 시작으로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고성훈 골드모아 차장은 “‘임진년 기획상품’들은 60년만의 흑룡해를 맞아 좋은 기운을 나누고 싶어하는 고객들 사이에 인기가 높아 선 주문만 주 평균 50여건에 달한다”며 “예로부터 순금은 액운을 막고 건강을 지켜주며 부를 불러온다는 의미가 있어 연말연시의 매출이 연간매출의 30%를 차지할 만큼 특별한 선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골드모아의 ‘흑룡해’ 특별 상품들은 가산동 골드모아 오프라인 매장 1호점(02-869-7790) 에서 구매 가능하다.




박소연 기자 mus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