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는 이번 평가에서 고객 인지품질·기대수준·불평 비율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총점 74점을 기록하며 2009년 이후 3년 연속 정상에 올랐다.
또 가맹사장과 판매사원, 베이킹 매니저가 필수 지식을 배울 수 있는 가맹 사이버 스쿨 및 가맹 매니저양성교육을 운영,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자 노력한 결과 3년 연속 NCSI 1위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향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오주연 기자 moon1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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