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가 35만원→49만원
송우형 애널리스트는 "본 사업은 매출보다 이익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며 "본사 영업은 빙과부문 가격인상, 유지부문 원재료가격 하락, 식품부문 경쟁 완화에 따른 수익성 개선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그는 "자회사 파스퇴르유업도 성장 스토리에 합세했다"며 "지난 1분기 구제역파동, 경쟁사 부진에 따른 반사이익으로 완연한 이익 턴어라운드를 시현했는데 2분기까지 이런 상승세는 지속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하반기부터는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본격적인 매출 성장 단계로 진입할 것이라는 분석이다.
박지성 기자 jiseo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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