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러브루잉코리아는 14일 저칼로리 맥주 시장에서 맥주 본연의 깊은 맛을 살리면서 낮은 포만감으로 20~30대 여성 고객층으로부터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밀러 라이트' 미니 제품을 이날중 출시, 3월 중순 이후부터 롯데마트와 편의점, 백화점에서 판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밀러 라이트는 3가지 형태의 엄선된 홉을 3번에 걸쳐 첨가하는 3단계 제조 공법을 통해 최고의 맥주 맛을 담아내어 저칼로리 맥주 맛에 대한 편견을 없애준 게 특징.
밀러브루잉코리아 관계자는 "낮은 칼로리와 포만감이 덜하면서도 최고의 맥주 맛을 유지해 이미 20~30대 여성들 사이에서 확실한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밀러 라이트는 이번 미니병맥주와 미니캔맥주 출시로 작년 말부터 새롭게 형성되고 있는 저칼로리 맥주 시장 공략에 한층 더 가속도를 붙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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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영규 기자 fortu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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