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SPC그룹, 화이트데이 맞이 '제5회 해피컬쳐스데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SPC그룹은 1000만 해피포인트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오는 12일 '제5회 해피컬쳐스데이(Happy Culture's Day)'를 진행한다.

'해피컬쳐스데이'는 여가 생활에 관심은 많지만 정작 TV와 PC로 시간을 보내는 고객들을 위해 즐거움과 재미를 충족시키는 동시에 해피포인트의 고객가치를 피부로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로 이번이 5회째다.
올해는 특히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있는 만큼 총 314명에게 서울 잠실 롯데월드에서 즐길 수 있는 자유이용권(1인2매)을 증정한다.

한편, 행사 당일 롯데월드에서는 SPC그룹 브랜드인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빚은 등 4개의 브랜드 부스를 마련하여 해피포인트카드 고객들에게 신제품 증정 및 경품 행사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6일까지 해피포인트 100포인트(2000원구매) 이상만 적립하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응모는 해피포인트카드 홈페이지(www.happypointcard.com)를 통해 할 수 있다. 당첨자는 7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SPC그룹 관계자는 "해피포인트카드가 단순히 구매-적립-소진을 위한 기능적인 포인트카드가 아니라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높이고 즐거움을 선사하는 매개체가 되길 바란다"며 "해피컬처스데이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직접 느끼고 체험하는 즐거움을 계속해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수만과 상하이 동행한 미소년들…데뷔 앞둔 중국 연습생들? '허그'만 하는 행사인데 '목 껴안고 입맞춤'…결국 성추행으로 고발 음료수 캔 따니 벌건 '삼겹살'이 나왔다…출시되자 난리 난 제품

    #국내이슈

  • 관람객 떨어뜨린 카메라 '우물 우물'…푸바오 아찔한 상황에 팬들 '분노' [영상] "단순 음악 아이콘 아니다" 유럽도 스위프트노믹스…가는 곳마다 숙박료 2배 '들썩' 이곳이 지옥이다…초대형 감옥에 수감된 문신남 2000명

    #해외이슈

  • "여가수 콘서트에 지진은 농담이겠지"…전문기관 "진짜입니다" [포토] '아시아경제 창간 36주년을 맞아 AI에게 질문하다' [포토] 의사 집단 휴진 계획 철회 촉구하는 병원노조

    #포토PICK

  • 벤츠 신형 C200 아방가르드·AMG 출시 속도내는 中 저고도경제 개발…베이징서도 플라잉카 날았다 탄소 배출 없는 현대 수소트럭, 1000만㎞ 달렸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대통령실이 쏘아올린 공 '유산취득세·자본이득세' [뉴스속 용어]"이혼한 배우자 연금 나눠주세요", 분할연금제도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