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지나, 첫 공중파 1위 수상에 어리둥절+눈물왈칵 '눈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지나, 첫 공중파 1위 수상에 어리둥절+눈물왈칵 '눈길'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가수 지나(G.NA)가 생애 첫 공중파 음악프로그램 1위 수상에 어리둥절한 표정과 눈시울을 붉히며 눈길을 끌었다.

지나는 25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정규 앨범 1집 타이틀 곡 'BLACK & WHITE'로 1위 경쟁후보 아이유를 꺾고 정상을 차지했다.
특히 지나는 이날 생애 첫 공중파 음악프로그램 1위를 차지한 것이라 기쁨이 더했다.

이날 지나는 1위 수상자로 자신의 이름이 호명되자 믿기지 않는듯 한동안 어리둥절한 표정을 지었다. 이어 MC들과 주변 동료들이 축하인사를 건네자 눈시울을 붉히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지나는 "항상 나를 위해 고생하는 소속사 식구와 가족들에게 감사하다"며 "팬들에게도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지나는 엠넷 '엠카우트다운' 2주 연속 1위를 차지한데 이어 상승세를 이어갔다.

타이틀 곡 'BLACK & WHITE'는 비트감 있는 팝스타일의 곡으로 데뷔곡 '꺼져줄게 잘살아'와는 또 다른 매력의 사랑스럽고 발랄한 이미지로 어필한다는 평이다.

한편 최근 지나는 건강미 넘치는 완벽한 몸매로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국내이슈

  • '금리인하 지연' 시사한 FOMC 회의록…"일부는 인상 거론"(종합)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해외이슈

  •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PICK

  •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