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승종 기자] 손오공 (대표 최신규)은 소비자 의견을 접수하는 통로로써 패션잡화 블로그(blog.naver.com/sok_fashion)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블로그는 신제품 소식은 물론, 제품 관련 팁, 제품개발 이야기 등으로 구성된다. 소비자와 회사 직원 간 소통할 수 있는 통로로 만들겠다는 게 회사 측 입장이다.
한편, 손오공은 블로그 개설을 기념해 '캐릭터 가방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손오공 캐릭터 가방을 사용하며 생긴 에피소드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손오공 포인트와 가방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3월11일.
이승종 기자 hanaru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