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여고생扮 섹시 화보에 학부모 발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남성잡지 GQ 11월호에 도발적인 포즈로 등장한 리 미셸.

남성잡지 GQ 11월호에 도발적인 포즈로 등장한 리 미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진수 기자] 미국 학부모 단체들이 남성잡지 GQ에 여고생으로 분(扮)해 등장한 도발적인 섹시 배우들의 화보를 두고 분노하고 있다.

20일(현지시간) ABC 뉴스에 따르면 배우들은 미국에서 최근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뮤지컬 틴드라마 '글리’의 출연자인 리 미셸(24), 다이애나 애그런(24), 코리 몬테이스(28)다.
촬영을 맡은 사진작가는 테리 리처드슨. 고객들로부터 여러 차례 성희롱으로 고소당한 바 있다.

나이 20세 이상인 이들 배우는 고교생으로 분해 도발적인 의상과 포즈를 선보이고 있다.

미국 학부모 TV 위원회(PTC)는 GQ를 비난하고 나섰다. 성인 남성잡지인 GQ가 배우들을 고교생으로 분장시켜 성상품화했다는 것.
이는 아동 이상 성욕과 다름 없다는 게 PTC의 주장이다.

그러나 GQ의 짐 넬슨 편집장은 “PTC가 현실과 환상을 구분하지 못하는 것 같다”고 꼬집었다.

여고생扮 섹시 화보에 학부모 발끈 원본보기 아이콘

이미지 가운데 하얀 미니 팬츠에 무릎 위까지 올라오는 양말을 신은 미셸의 모습이 있다. 고교 로커룸에서 막대 사탕을 빨고 있는 이미지도 있다.

섹시 치어리더 의상에 빨간 하이힐을 신은 애그런의 사진도 보인다.

커버에는 초미니 스커트를 입은 애그런, 핑크 브래지어·팬츠·하이힐 차림의 미셸이 몬테이스와 함께 등장한다.
몬테이스의 두 손은 애그런과 미셸의 엉덩이를 어루만지고 있다.
여고생扮 섹시 화보에 학부모 발끈 원본보기 아이콘




이진수 기자 commun@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