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옥주현, 한강변 달밤 체조? 운동하는 모습 '깜짝공개'

최종수정 2010.09.25 12:53 기사입력 2010.09.25 09:28

댓글쓰기

옥주현, 한강변 달밤 체조? 운동하는 모습 '깜짝공개'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가수 겸 뮤지컬 배우 옥주현이 자신이 운동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옥주현은 25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운동하는 모습이 담긴 2장의 사진과 글을 공개해 누리꾼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 속 옥주현은 흰색 트레이닝 복 차림에 철봉에 매달려 스트레칭하는 모습과 조깅 포즈를 취한 모습이었다. 특히 야간에 한강에서 운동을 해 눈길을 끌었다.

옥주현은 “한강보광나들목에 산책? 달밤의 운동? 하러 나왔어요. 트윗 식구들 누구안계실까? 저 요러고나왔으니 만나면 인사 나눠요.” “피 한번 쫙~~ 돌리며 운동을 마쳤음 기분 조~~오타!” “전 요즘 식욕과의 전쟁을 한바탕 벌이는 중이에요. 일단 치밀한 계획을 짜야해요. 습관들이기 계획. 우리 힘내요!”라고 글을 남기며 건강에 대한 남다른 의지를 보였다.

사진과 글을 접한 많은 누리꾼들은 “건강을 위해 밤에도 열심히 운동하시는 모습 열정적입니다.” “옥주현씨 달밤에 체조? 만나면 인사하고 싶어요.” “저도 다이어트 중인데 많이 배우고 싶네요.”라고 댓글을 달며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스포츠투데이 사진=옥주현 트위터 기자 rock@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