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엄기준, '파괴된 사나이' 현장 사진 공개 '섬뜩'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영화 '파괴된 사나이'의 엄기준이 냉혈 살인마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해 화재다.

섬뜩할 정도로 실감나는 살인마의 눈빛을 선보여 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
엄기준은 극중 선한 외모와는 달리 유괴와 살해에 죄책감을 느끼지 않는 냉혈한 최병철 역을 맡았다.

극중 루돌프로 불리는 최병철은 주영수(김명민)의 딸을 유괴하고 8년이라는 세월을 함께 보낸다. 그러다 어느 날 우연히 마주친 주영수와 재회하면서 끈질긴 악연을 이어가는 인물로 그간 선보인 전 없던 냉혈한 모습을 스크린에 담아낼 예정이다.

이러한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한으로 변신한 엄기준의 모습이 공개된 사진을 통해 실감나게 표현됐다.
낡은 빨간 모자 아래로 보이는 차갑고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함께 얼굴과 몸에 피가 묻은 자신의 모습을 거울로 바라보는 다소 격앙된 눈빛 등 엄기준은 살인마의 섬뜩한 카리스마를 아낌없이 발휘했다는 평.

엄기준의 모습에 영화 게시판에는 '이것이 바로 살인자의 눈빛', '천진난만함과 섬뜩함이 공존하는 표정. 대박 날것 같다', '역시 엄기준이라는 생각밖에 안 든다' 등의 의견을 보냈다.

'파괴된 사나이'는 죽은 줄 알았던 딸을 되찾기 위한 아버지의 필사의 사투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7월 초 개봉될 예정이다.


임혜선 기자 lhsro@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