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양규 기자]미국계 생명보험사인 뉴욕생명은 21일 '패밀리러브 (Family Love)'· '패밀리 라이프 (Family Life)'종신보험을 알리기 위한 '패밀리러브·라이프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뉴욕여행 상품권, 30만원 상당의 외식 상품권과 스타벅스 커피 상품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패밀리 러브 관련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매주 10명에게 2만원 상당의 세븐몽키스 커피 상품권을 제공한다.
신성욱 뉴욕생명 마케팅 총괄 부사장은 "고객의 행복하고 즐거운 삶을 지원하는 한편 회사의 2010년 도약을 위해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가족의 미래를 위해 재정적으로 충분한 준비를 하고 있는지 되돌아 보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성공투자 파트너] -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김양규 기자 kyk7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