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황정음-김용준 커플, MBC연예대상 男女신인상

최종수정 2009.12.29 22:56 기사입력 2009.12.29 22:56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고경석 기자]가수 출신 배우 황정음과 연인이자 SG워너비의 멤버인 김용준이 2009 MBC 방송연예대상 버라이어티 부문 남녀 신인상을 나란히 수상했다.

황정음과 김용준은 29일 오후 10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MBC 공개홀에서 개그맨 이혁재의 사회로 열린 '2009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우리 결혼했어요'로 버라이어티 부문 남녀 신인상을 차지했다.
황정음은 또 '지붕뚫고 하이킥'으로 코미디/시트콤 부문 여자 신인상을 연이어 수상하며 신인상 2관왕에 올랐다.

황정음은 이날 무대에 올라 "(김용준과) 실제 커플이라 스태프들이 조마조마하면서 마음고생을 많이 한걸로 아는데 챙겨주셔서 고맙고, 큰 힘이 된 김용준에게도 고맙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 김용준은 "(가수 데뷔) 6년 만에 신인상을 또 타게 됐다"며 "황정음과 '우리 결혼했어요'를 처음 시작할 때 걱정도 많이 하고 고민도 많이 했는데 확실한 믿음을 준 제작진께 감사한다"고 말했다.

고경석 기자 kav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TODAY 주요뉴스 '충격 고백' 홍석천 "유부남이었던 전 남친…바람나 결별" '충격 고백' 홍석천 "유부남이었던 전 남친…... 마스크영역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