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시아나항공, 국가브랜드 강화 캠페인 전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나항공(대표 윤영두)이 국가브랜드 강화를 위한 글로벌 에티켓 캠페인을 범국민적으로 전개해 나가는 운동에 앞장선다.

19일 회사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여행객을 대상으로 기내에서부터 여행지까지 지켜야 할 에티켓을 시리즈형식으로 제작, 기내에서 출발시 홍보영상물로 상영하는 방식으로 전개된다.

5월중순부터 시리즈로 상영될 예정인 이 제작물은 기내에서의 어린이들 소란행위, 앞자리 좌석 발로 차는 행위 및 기내, 호텔, 공항 등에서 소란행위 등 기내와 여행지에서 지켜야할 에티켓을 에니메이션 기법으로 이해하기 쉽도록 제작돼 상영된다.

안혜신 기자 ahnhye84@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이슈 PICK

  • “개저씨-뉴진스 완벽 라임”…민희진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