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설화수, 美최대 백화점 메이시스 입점…럭셔리 뷰티 공략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윤조 에센스·자음생 크림·진설 크림 등 판매
"홀리스틱 뷰티 철학 전파할 것"

설화수는 미국 최대 백화점 체인인 '메이시스(Macy's)'에 입점해 현지 럭셔리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1858년에 뉴욕에서 설립된 메이시스 백화점은 미국 전역에 지점 420여개를 보유하고 있다. 설화수는 지난 2월 메이시스의 온라인 채널인 '메이시스닷컴'을 시작으로 3월에는 뉴욕의 '플러싱점'과 로스앤젤레스(LA)의 '산타 애니타점', '사우스 코스트 플라자'점에 각각 입점했다. 이곳에서 윤조 에센스, 자음생 크림, 진설 크림 등 대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향후 입점 매장도 확대할 계획이다

메이시스 백화점 뉴욕 플러싱점에 입점한 설화수 매장. 아모레퍼시픽 제공

메이시스 백화점 뉴욕 플러싱점에 입점한 설화수 매장. 아모레퍼시픽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설화수는 2010년 미국 시장에 처음 진출했다. 최근 3년 동안 연평균 약 20%에 이르는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또 미국 주요 도시의 세포라 매장과 디지털 채널을 통해 고객 저변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지난해에는 설화수의 대표 제품인 자음생 크림이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


설화수 브랜드 관계자는 "60년 인삼 연구에 기반한 설화수의 '홀리스틱 뷰티(Holistic Beauty)' 철학은 웰니스와 건강한 피부를 추구하는 미국 뷰티 시장의 트렌드에 적합한 것으로 여겨지고 있다"며 "이번 메이시스 백화점 입점을 통해 K뷰티에 점차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미국 럭셔리 고객에게 홀리스틱 뷰티 철학을 전파하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