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테크로 보험 바꾼다"…굿리치 새 단장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새 브랜드 광고 선보여

[아시아경제 이민우 기자] 국내 최대 보험통합관리 플랫폼 '굿리치'가 기술로 보험을 바꾸겠다는 새 슬로건을 마련했다.


16일 굿리치는 MZ(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한 새 슬로건 '테크로 보험을 바꾼다'를 내세운 브랜드광고를 공개했다.

굿리치가 지금까지 바꿔온 사용자들의 보험 관리 방법을 알리고 국내 대표 인슈어테크 기업 이미지를 다지기 위해 기획됐다.


광고에는 굿리치 앱의 3가지 중요 기능을 집중 조명했다. ▲여러 보험사에 흩어져 있는 본인과 가족의 보험까지 더 ‘넓게’ 조회할 수 있는 보험조회 기능 ▲성별, 연령, 보장내역별로 보험을 더 '깊게' 분석할 수 있는 보험분석 기능 ▲간편한 보험금 청구 서류 업로드로 보험금 청구를 더 '쉽게' 할 수 있는 보험금청구 기능 등이다.


이병관 굿리치 상무는 "미래의 주 고객층인 MZ세대들에게 보험의 가치와 필요성을 강조하여 공감대를 이끌어내려 했다"며 "‘테크로 보험을 바꾼다’라는 슬로건처럼 전 연령 고객들에게 더욱 쉽고 편리한 인슈어테크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테크로 보험 바꾼다"…굿리치 새 단장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민우 기자 letzwi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