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바디케어 브랜드 플루, 신세계홈쇼핑서 '시즌12 샤인에디션' 론칭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바디케어 브랜드 플루, 신세계홈쇼핑서 '시즌12 샤인에디션' 론칭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박진형 기자] 바디스크럽 국내 대표 브랜드인 '플루(Plu)가 오는 16일 오후 11시 26분부터 60분간 신세계 홈쇼핑을 통해 '시즌12 샤인에디션'을 처음 선보인다.


이번 신세계 홈쇼핑에서 처음 선보이는 시즌12 ‘샤인에디션’ 바디스크럽은 각종 각질관리부터, 노폐물제거, 윤기 및 보습관리까지 바디케어에 대한 고민은 단 한번에 케어가 가능하다는 특장점을 갖고 있는 제품이다.

‘샤인에디션’은 기존 제품 대비 사용 시 발생되는 거품량과 피부탄력, 영양, 보습, 클렌징 부분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플루는 신세계 홈쇼핑 방송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10% 앱 할인, 즉시할인, 1천원할인, 5% 행사카드 청구할인에다 우드브러쉬 혜택 등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플루 바디스크럽은 1회 사용만으로 각질과 노폐물 제거, 보습, 영양, 탄력 관리에 도움을 주는토탈 바디케어 필수 제품이다. 100% 캘리포니아산 호두껍질가루와 프랑스산 포도씨로 제작되어 저자극으로 약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플루 관계자는 “여름이 다가오면서 반팔, 반바지, 슬리퍼의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바디스크럽의 수요가 함께 증가하고 있다"며 "가정에서 셀프로 바디를 케어할 수 있는 '올인원 바디케어' 제품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플루는 누적판매량 4500만개를 달성하며 바디스크럽은 물론 프리미엄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호남취재본부 박진형 기자 bless4y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허그'만 하는 행사인데 '목 껴안고 입맞춤'…결국 성추행으로 고발 음료수 캔 따니 벌건 '삼겹살'이 나왔다…출시되자 난리 난 제품 수천명 중국팬들 "우우우∼"…손흥민, '3대0' 손가락 반격

    #국내이슈

  • "단순 음악 아이콘 아니다" 유럽도 스위프트노믹스…가는 곳마다 숙박료 2배 '들썩' 이곳이 지옥이다…초대형 감옥에 수감된 문신남 2000명 8살 아들에 돈벌이 버스킹시킨 아버지…비난 대신 칭찬 받은 이유

    #해외이슈

  • [포토] '아시아경제 창간 36주년을 맞아 AI에게 질문하다' [포토] 의사 집단 휴진 계획 철회 촉구하는 병원노조 [포토] 영등포경찰서 출석한 최재영 목사

    #포토PICK

  • 탄소 배출 없는 현대 수소트럭, 1000만㎞ 달렸다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혼한 배우자 연금 나눠주세요", 분할연금제도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