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국파파존스, 전 세계 파파존스 평가서 프랜차이즈 대상 수상

최종수정 2019.07.23 15:26 기사입력 2019.07.23 15:26

댓글쓰기

한국파파존스, 전 세계 파파존스 평가서 프랜차이즈 대상 수상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한국파파존스가 파파존스 인터내셔널이 선정하는 2018 인터내셔널 프랜차이즈 대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파파존스 인터내셔널에서는 매년 한 해 동안 파파존스의 고객 서비스 및 질적 향상에 기여한 프랜차이즈 파트너를 대상으로 올해의 프랜차이즈 대상자를 선정하고 있다.


맛과 서비스 등 미국 본사가 주도하는 ‘파파존스의 룰’을 얼마나 잘 이행하는지에 대한 평가다. 전 세계 45개국에 분포해있는 파파존스의 프랜차이즈 파트너 중 파파존스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롤모델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업체만이 수상할 수 있다.


2018 인터내셔널 프랜차이즈 대상의 수상 분야는 각 국가 별 가맹점 수에 따라 Small, Medium 그리고 Large 등 총 3개로 나누어져 있다. 여기서 한국파파존스는 가맹점이 50개 이상인 국가를 대상으로 하는 Large분야에서 유력한 수상 국가로 지목됐던 이집트, 터키를 제치고 대상을 차지했다.


이에 대해 스티브 리치 파파존스 인터내셔널 CEO는 “전 세계에 있는 파파존스의 프랜차이즈 파트너들은 파파존스가 고객들에게 한 약속을 탁월하게 지켜나가고 있다”며 “한국파파존스를 포함한 각 부문의 대상 수상 파트너들은 지속적으로 우수한 품질의 피자를 제공하고 고객 서비스 및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