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LG유플러스-에스원 "5G 보안 잡는다"

최종수정 2019.04.24 10:32 기사입력 2019.04.24 10:32

댓글쓰기

LG유플러스-에스원 "5G 보안 잡는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LG유플러스 에스원 이 손잡고 통신과 보안 사업의 전방위적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양사는 24일 오전 LG유플러스 용산 사옥에서 통신-보안 융복합 사업 협력 양해각서(MOU) 체결식을 가졌다.

양사는 통신-보안 융복합 사업 과제 발굴 및 확대 방안을 우선적으로 마련키로 했다. B2B 영역에서 통신 상품과 보안 서비스 간 결합을 추친하고 B2C에서도 시너지 확보에 나선다.


에스원 LG유플러스 사업장에 한층 강화된 보안 서비스를 지원한다. LG유플러스 에스원 에 안정적인 통신 인프라와 양질의 통신 품질을 제공하는데 주력한다.


전병욱 LG유플러스 CSO(최고전략책임자) 전무는 "국내 물리 보안 시장 1위 사업자인 에스원 LG유플러스 의 다양한 솔루션을 융합해 차별적인 보안 서비스를 준비 중"이라며 "향후 5G를 기반으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할 수 있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권영기 에스원 보안사업부장(부사장)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는 무엇보다 연결과 개방, 협력이 필요하다"며 "이번 업무협약은 양사의 강점을 결합해 시너지를 발휘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