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미스트롯' 트롯여친, 꼴찌에서 1위로…전원 준결승 진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트롯여친'팀이 5위에서 1위로 올라섰다/사진=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 화면 캡처

'트롯여친'팀이 5위에서 1위로 올라섰다/사진=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 화면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가연 인턴기자] 꼴찌였던 '트롯여친'팀이 역전승을 거둬, 1위로 준결승 진출에 성공했다.


18일 방송된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에서는 3차 군부대 행사 미션을 두고 미스트롯 지원자들이 가창력을 뽐내며 대결을 펼쳤다.

이날 참가자 5팀은 모든 무대를 마친 후 무대 위로 올라왔다. MC 김성주는 "최종 1위팀은 준결승전에 전원 진출할 것"이라며 "1위로 호명되지 않는 나머지 경연자는 모두 탈락후보"라고 조심스레 말했다.


팀 미션과 에이스 무대를 더한 1라운드 점수가 발표됐다. 3위 자리는 '되지'팀에 돌아갔음, 'PX'팀이 2위에 올랐다. 1위에서 3위로 떨어진 '되지'팀의 나희는 죄책감에 눈시울을 붉힌 반면, 4위에서 2위로 올라간 'PX'팀의 정다경은 기쁨의 눈물을 흘렸다.


최종 1위는 '트롯여친'팀이 거머쥐었으며, 멤버들은 모두 준결승전에 진출할 수 있게 됐다. 꼴찌에서 1위로 올라선 '트롯여친'은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에이스 송가인은 "기적이다, 이럴 때를 두고 기적이라 하는 것 같다"며 감격했다.

두리, 김나희, 강예슬, 홍자, 정미애, 김소유, 정다경, 박성연 등이 준결승 진출 기회를 얻었다. 장윤정은 "되지 팀이 1등으로 갔다가 점수가 낮아져서 걱정했을 텐데 김나희 씨의 성장을 높게 봤다"며 출연자들을 격려했다. 그러면서 박성연에 대해서는 "간신히 합격했다. 다음 무대에서는 분발해야 할 것 같아서 이 이야기를 굳이 드린다"고 조언했다.




김가연 인턴기자 katekim22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