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김기문 회장, 강원 산불 재난기금 1800만원 전달

최종수정 2019.04.16 13:58 기사입력 2019.04.16 11:30

댓글쓰기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 회장(오른쪽 첫 번째)이 강원도 고성군 산불로 피해를 입은 중소기업 현장을 살펴보고 있다.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 회장(오른쪽 첫 번째)이 강원도 고성군 산불로 피해를 입은 중소기업 현장을 살펴보고 있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 회장이 16일 강원도 고성군 산불피해를 입은 중소기업들을 방문했다.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을 통해 마련된 재난기금 1800만원을 전달하고 복구방안 등을 논의했다.


이날 김기문 회장은 중소기업 대표들과 현장을 방문해 피해 업체들의 상황을 살펴보고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실질적 지원방안을 모색할 것을 약속했다. 산불피해를 입은 한국레미콘, 황원레미콘아스콘산업, 금강레미콘에 각 500만원, 식당이 모두 전소된 한식당 잿놀이에 300만원을 전달했다.

한국레미콘공업협동조합연합회에서도 피해 복구를 위한 성금 1500만원을 전달했다. 신발 제조업체 바이네르에서는 160만원 상당의 신발 40켤레를 지원했다.


김기문 회장은 "평생을 바쳐온 사업장이 검게 탄 것에 상심이 크겠지만 복구를 위해 함께 힘쓰고 있는 임직원을 위해 중기중앙회와 중기사랑나눔재단이 도움을 줄 수 있는 부분은 적극 지원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