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봄 해외여행, 면세점 이벤트 잊지 마세요"

최종수정 2019.04.12 16:30 기사입력 2019.04.12 16:3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면세점들이 봄 해외여행을 선택한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해외 항공권을 비롯 럭키박스까지 준비되어 있어 놓칠 수 없는 이벤트가 될 전망이다.


"봄 해외여행, 면세점 이벤트 잊지 마세요"

신세계면세점이 명동점 오픈 3주년을 맞아 각종 할인 및 경품 혜택이 가득한 감사 프로모션을 오는 5월말까지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명동점 오픈 3주년을 방문 고객과 함께 기념하기 위해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명동점, 강남점, 부산점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하는 내국인 고객 선착순 700명에게 설화수, 헤라, 라네즈, 프리메라 등 아모레퍼시픽의 베스트셀러와 선불카드교환권이 담긴 박스, 1일 블랙 멤버십 또는 골드 멤버십 발급 교환권이 담긴 럭키박스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블랙멤버십은 신세계면세점 멤버십의 최고 등급으로 최대 20% 할인 혜택과 전용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제휴 카드사별 특급 할인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이외에도 여행하기에 제격인 계절, 봄을 맞아 여행권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달 19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비자카드로 1달러 이상 결제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1명) 2019년 프랑스 여성 월드컵 참관 패키지 여행권 ▲2등(3명) 200만원 상당의 프랑스 여행상품권 ▲3등(10명) 스포츠백을 증정한다.

"봄 해외여행, 면세점 이벤트 잊지 마세요"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봄철 여행 성수기를 맞아 온라인투어와 함께 ‘하와이 왕복 항공권’을 증정하는 ‘트래블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12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당첨 시 동반 1인과 함께 하와이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용산점 내 비치된 리플렛의 QR코드를 스캔하거나,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 이벤트 페이지에서 댓글로 남기기만 하면 된다.


당첨자(총2명)에게는 ▲하와이 왕복 항공권(대한항공 or 아시아나) ▲호텔 무료 숙박권(4박, 조식 포함)을 비롯해 최대 1억원까지 보상하는 해외 여행자 보험 가입을 지원한다. 해당 항공권은 2019년 6월 중 원하는 일정으로 개별 출발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일은 5월 17일(예정)이며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와 개별연락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참여자 전원에게는 하트 1000개를 제공하여, 참여만 해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공되는 하트는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I ? 캐시로 변경 가능하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