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전문기업 종로유학원이 '2017 올해의 브랜드대상' 유학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유학원 최초로 10년 연속 대상 수상이란 기록을 세웠다.
올해로 15회를 맞은 '올해의 브랜드대상'은 한국 소비자 포럼에서 주최하는 행사로, 대국민 브랜드 투표를 통해 각 분야별로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올해 약 38만명의 소비자가 참여한 투표에서 종로유학원이 유학부문 1위에 선정되며 당당히 대상을 거머쥐었다.
종로유학원 관계자는 “유학원 가운데는 최초로 10년 동안 꾸준히 한 브랜드 어워드의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는 점에서 큰 의의가 있다. 앞으로도 1등 유학기업으로서 최고의 유학서비스를 위해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종로유학원은 국내 16개, 해외 12개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유학상담 △레벨테스트 △출국 전 학습관리 △숙박 △공항픽업 △국제학생증 발급 △보험 등을 한자리에서 처리할 수 있는 '원스톱 유학 서비스'체계를 갖추고 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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