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2017 히트상품]려, 국내 한방샴푸 1위 넘어 글로벌 도약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017 히트상품]려, 국내 한방샴푸 1위 넘어 글로벌 도약
AD
원본보기 아이콘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는 모발보다 두피가 건강해야한다는 근본을 담고 시작한 브랜드로, 제조사 아모레퍼시픽이 60년 넘게 쌓아온 한방 기술력을 바탕으로 2008년 첫 출시됐다. 8년 연속 국내 한방 샴푸 시장에서 40% 이상의 높은 점유율을 기록하며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전체 샴푸 시장의 약 3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탈모 샴푸 시장에서도 올해 1월 기준 33.7%(닐슨코리아 제공)의 시장점유율을 차지하며 1위에 올랐다.

글로벌 시장에서도 선전하고 있다. 중국 시장의 경우 출시 첫 해인 2013년 챵샤해피고, 동방 CJ 홈쇼핑 등 중국의 주요 홈쇼핑 채널에서 단시간 내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2015년에는 려 자양윤모 라인을 중국 현지에 출시해 125억원의 매출을, 지난해 5월 노동절 연휴에는 전년동기 대비 670%로 증가한 25억원의 사상 최대 월 매출을 기록하기도 했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