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공유, 코웨이 브랜드 모델 선정 '신뢰감 있는 배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배우 공유가 ‘코웨이(Coway)’의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최근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Coway)’(이하 코웨이)는 브랜드의 엔도저(endorser) 역할을 할 공식 모델로 6일 배우 공유를 선정했다고 전했다.

코웨이는 새로운 모델인 공유와 함께 ‘깨끗한 물과 공기’의 대표 브랜드로써 브랜드 리더십을 강화하고 업계 부동의 1위 브랜드 입지를 굳건히 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깨끗함의 가치와 고객과의 신뢰를 중시하는 코웨이 브랜드 철학과 공유 씨의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며 “브랜드의 공식 모델이 된 공유 씨와 함께할 새로운 광고 캠페인이 브랜드 호감도와 신뢰도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유는 지난해 ‘남과 여’를 시작으로 ‘부산행’ ‘밀정’을 연이어 흥행시켰고, 드라마 ‘도깨비’로 수많은 신드롬을 일으키며 국내는 물론 해외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또한 지난해 12월부터 올 3월까지 4연속 브랜드 평판 1위를 차지하며 믿고 보는, 신뢰감 있는 배우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한편 공유는 오는 4월 29일과 5월 6일 각각 대만과 홍콩에서 첫 해외 팬미팅을 앞두고 있다. 이번 대만, 홍콩 팬미팅은 슬로건 ‘Live your dream, Hear your dream, you are my dream’처럼 기존의 다른 팬미팅과는 다르게 팬들의 소원을 접수하며, 그 꿈을 이뤄주는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슈기획팀 the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