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편의점 CU, 11번가에서 브랜드데이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모바일상품권, 델라페 교환권, 대만 누가비스켓 등 최대 반값 할인

편의점 CU, 11번가에서 브랜드데이 진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편의점 CU와 SK플래닛 오픈마켓 11번가가 손잡고 오는 24일 단 하루 동안 11번가에 'CU 팝업 스토어'를 오픈,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CU 팝업스토어에서는 전국 CU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CU모바일상품권 1만원권(5만개)을 11% 할인된 8900원에, 아이스드링크 델라페(delaffe) 1000원 교환권(4만개)은 50% 할인된 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CU가 직접 대만에서 해외소싱한 누가 비스켓(3000원)과 어묵, 쫄면, 라면을 매콤한 소스에 비벼먹는 가정간편식(HMR) 상품 '헤이루 어쫄라(3000원)’도 각각 1만개씩 3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밖에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들도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CU 사이다?콜라 젤리, 녹차바나나킥, BIG새우맛바, 자연맞춤 오렌지 주스(200ml) 등 오직 CU(씨유)에서만 구매 가능한 단독 상품 6종류도 상품 당 5000개씩 한정 할인 판매한다.

김윤경 BGF리테일 마케팅실장은 "업계를 대표하는 BGF리테일과 SK플래닛이 협업을 통해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잇는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며 "CU의 상품들을 다양한 플랫폼에서 선보일 수 있도록 앞으로도 업계 간의 벽을 허무는 협업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곰도 놀라고 우리도 놀랐어요"…지리산서 반달가슴곰 '불쑥' 지역비하에 성희롱 논란까지…피식대학 구독자 300만 붕괴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국내이슈

  •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5년 뒤에도 뛰어내릴 것"…95살 한국전 참전용사, 스카이다이빙 도전기 "50년전 부친이 400만원에 낙찰"…나폴레옹 신체일부 소장한 미국 여성

    #해외이슈

  •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 수채화 같은 맑은 하늘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 용어]급발진 재연 시험 결과 '사고기록장치' 신뢰성 의문?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