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웃도어 봄패션]골프웨어 '왁' 젊은층 집중 공략…SNS로 고객과 직접 소통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웃도어 봄패션]골프웨어 '왁' 젊은층 집중 공략…SNS로 고객과 직접 소통
AD
원본보기 아이콘

코오롱인더스트FnC부문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이 차별화된 새로운 골프 스타일과 마케팅 기법을 제안했다. 왁은 '기필코 승리한다'(Win At All Cost)의 약자로 즐거운 승리에 대한 강한 염원을 위트있고 발랄하게 재해석했다.

이는 디자인에도 담겼다. 시야를 흐릴 수 있는 작은 프린트를 전면에 강조하거나 왁 특유의 카모플라쥬 프린트를 선보이는 것. 골프웨어에서 볼 수 없었던 과감한 점프수트 스타일도 왁에서만 볼 수 있는 디자인이다.
마케팅도 남다르다. 왁은 젊은 골퍼를 타깃으로 한 인플루언서 마케팅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및 온라인 마케팅에 주력한다. 골프를 즐기는 고객들의 연령대가 낮아지면서 전통적인 TV CF와 달리 고객과 직접 호흡할 수 있는 온라인 마케팅이 효율적이라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이번 봄ㆍ여름 시즌에는 온라인 패션시장에서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 업타운걸 대표 강희재와 협업해 온라인 바이럴 홍보에 주력한다. 강희재 대표는 약 12만명의 팔로워를 가진 파워 인스타그래머로 온라인 쇼핑몰 1세대 대표이자 선두주자다. 더불어 '왁키'라는 캐릭터를 개발해 악동 이미지도 보다 구체화한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