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2016 히트상품] '나비엔 메이트'…건강한 '숙면 도우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쾌적한 수면온도·순면 커버 적용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경동나비엔의 '나비엔 메이트'는 온수매트 시장에 프리미엄이라는 새로운 트랜드를 제시한 제품이다. 안전을 최우선으로 설계했으며 정교한 온도제어로 소비자에게 쾌적한 수면온도를 제공한다.

보일러의 '본체-호스-매트'에 연결해 온수를 매트 내로 순환시켜 데워주는 시스템이다. 열선 온도를 유지하기 위해 지속적인 전기를 공급해야 하는 전기매트와 전기히터 등의 난방 기기보다 경제성이 있으며 전자파의 위험이 없고 저온화상 걱정도 덜었다.
특히 매트의 왼쪽과 오른쪽 온도를 1도 단위로 자동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하나의 매트로 각자 원하는 최적의 온도로 사용할 수 있다. 또 친환경 소재인 실리콘을 커버의 미끄럼방지 소재로 채택했고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은 100% 순면 소재를 커버에 적용하는 등 사용자의 건강과 감성품질까지 고려했다.

친환경 실리콘 호스를 적용해 배김이 없다. 침대 매트리스와 같은 편안함을 주는 업그레이드 된 쿠션매트와 함께 특수 공법을 적용해 호스 없이 유로를 설계한 슬림매트도 선보였다.

나비엔 메이트 2017년형은 안전성과 편의성을 더욱 강화한 모던라인 'EQM500 시리즈'와 깔끔한 디자인에 핵심 기능을 고루 담은 심플라인 'EQM300 시리즈'로 선보였다.
EQM500 시리즈는 살균모드, 차일드락 기능, 고온모드알림 기능 등 다양한 안전장치를 적용했다. 음성안내 기능, 자동 물빼기 시스템, 리모콘과 블루투스 연동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조작 등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나비엔 메이트는 온수매트의 품격을 건강한 숙면을 돕는 생활환경 솔루션으로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올해 '프리미엄브랜드지수', '한국품질만족도지수'에서 수상제품으로 선정됐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