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1박 2일' 김유정, 상상초월 놀이동산 미션에 “한 번 더 타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박 2일에 김유정이 출연했다. (사진=KBS 방송화면 캡쳐)

▲1박 2일에 김유정이 출연했다. (사진=KBS 방송화면 캡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윤주 인턴기자] 1박 2일에 김유정이 출연해 멤버들의 웃음은 끊이지 않았다.

20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는 낭랑 18세 김유정과 떠나는 폭소만발 좌충우돌 수학여행 ‘있잖아요~ 유정이에요’ 특집의 마지막 이야기가 그려졌다.
1박 2일의 전매특허 잠자리 복불복 현장에서 재미는 배가 됐다. 놀이기구에서 펼쳐지는 상상 못할 미션들에 멤버들과 김유정의 반응은 극과 극이었다.

1박 2일 멤버들과 김유정은 주스를 머금고 놀이기구에서 버티기, 롤러코스터 타고 돈세기 등의 미션을 수행했다. 미션수행이 끝난 후 “이대로 한 번 더 타요~”라고 해맑게 외치는 김유정의 모습 뒤로 앓고 있는 김준호의 모습이 대비돼 큰 웃음을 선사했다.

김유정은 시종일관 웃으며 즐기는 모습이었다. 놀이기구를 타는 와중에도 반짝반짝 예쁜 모습을 보여줬다. ‘김유정 효과’ 덕분이었던 걸까. 21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20일 방송된 ‘1박 2일’의 시청률은 17.5%로, 일요일 전체 예능 프로그램 시청률 1위, 동 시간대 코너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부동의 파워를 과시했다.




김윤주 인턴기자 joo0416@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