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겨울이 오는 길목]한국야쿠르트, 엄격한 품질관리·유산균 더한 홍삼

최종수정 2016.11.18 11:30 기사입력 2016.11.18 11:30

댓글쓰기

[겨울이 오는 길목]한국야쿠르트, 엄격한 품질관리·유산균 더한 홍삼

한국야쿠르트의 발효홍삼은 홍삼에 효소와 유산균을 투입해 발효시켰다. 홍삼 기능성 성분인 사포닌이 미생물에 의해 저분자로 분해되기 때문에 누구나 소화 흡수가 쉬워진다.

또한 한국야쿠르트 중앙연구소가 원료부터 완제품까지 엄격하게 품질을 관리해 믿고 섭취할 수 있다.

제품으로는 한국야쿠르트의 대표 발효홍삼 제품인 '발효홍삼 K'와 섭취 편의성을 살린 '발효홍삼정이지(EASY)' , 자녀를 위한 '발효홍삼K 키즈5+'가 있다.

발효홍삼K는 2013년 9월 발효홍삼 시장을 새롭게 개척하며 현재 발효홍삼군의 최대 매출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대보농축액, 오미자농축액, 벌꿀들을 첨가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드럽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발효홍삼정이지는 발효홍삼농축액 100%에 정제수만을 혼합하여 순수하고 진한 홍삼농축액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섭취하기 좋다. 스틱포에 담아 편의성도 더했다.
지난 4월 출시한 발효홍삼K 키즈5+는 10세 이하 어린이를 위한 전용 제품이다. 이 제품에는 발효홍삼에 더해 비타민 7종과 엽산, 칼슘, 아연이 들어있어 영양 간식이 필요한 아이들의 건강음료로 안성맞춤이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