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대와 공동 개발 특허성분 담아
본래 자연 분해되는 불안정 성분인 레스베라트롤을 하버드 의과대학과 다 년간 연구 통해 피부에 닿을 때도 성분이 가진 효과를 잃지 않도록 안정화 시키는데 성공했다. 퍼밍 세럼, 아이 리프팅 밤, 페이스 리프팅 소프트크림, 나이트 인퓨전 크림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제품은 히알루론산 감소를 막고 풍부한 영양을 피부에 채워 리프팅 효과 주는 퍼밍 라인이다.
◆ 의학 전문가, 뷰티 전문가 함께 만든 화장품
라곰은 피부 질환 전문의, 세포 생물학, 한의학, 연구 박스 등 피부 관련 전문 의학 박사 12명과 수년간 여성들 메이크업을 담당해왔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고원혜 원장이 함께 만든 스킨케어 브랜드다. 피부 전문의들의 전문 지식과 의과학에 기초를 두고 뷰티 멘토인 고원혜 원장 디테일한 뷰티 스킬과 여성들의 니즈를 더해 개발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 트렌디한 제약 화장품
더모 화장품으로 불리는 제약 회사 기반 화장품들이 뛰어난 제품력과 효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화장품 전문 기업이 아닌 제약회사에서 출시한 화장품의 경우 감성적 스토리텔링이나 트렌디한 기획이 강조되는데 한계가 있다. 최근 화장품 전문 회사와 제약회사가 제휴를 맺음으로써 제약회사의 검증된 품질 경쟁력과 화장품 기업 기획력을 더해 만든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 것.
헉슬리는 삼성메디코스와 전략적 R&D 제휴관계를 맺고 선인장 시드 오일을 주성분으로 한 기초라인을 선보였다. 헉슬리는 감각적 패키지와 향, 감성적인 브랜드 스토리, 뚜렷한 아이덴티티를 구축했다. 삼성메디코스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통해 개발된 뛰어난 텍스처와 효능까지 탄탄하게 갖추며 주목받고 있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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