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델몬트, 신선 편의 식품 브랜드 ‘과일보감’ 론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현대인 라이프스타일 고려한 제철 과일 소포장 제품
델몬트, 신선 편의 식품 브랜드 ‘과일보감’ 론칭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한국 델몬트 후레쉬 프로듀스가 14일 신선 편의 식품 브랜드 ‘과일보감’을 론칭했다.

델몬트 ‘과일보감’은 1인 가구, 소규모 가족 증가에 따른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신선한 제철 과일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입 크기, 스틱 등 소포장 형태로 담아낸 제품이다.
수입 및 국산 과일의 선별, 세척, 소분, 가공, 포장 등 델몬트의 엄격한 품질 관리 과정을 거쳐, 소비자가 별도의 손질 없이 바로 섭취할 수 있어 편리하다.

델몬트는 ‘과일보감’ 론칭과 함께 골드파인, 멜론, 포도 등 총 3종을 스틱형, 180g, 540g 등 다양한 단위로 소포장한 제품을 출시, 앞으로도 제철 과일, 채소를 다양한 형태로 추가 선보일 예정이다. ‘과일보감’은 전국 이마트를 비롯해 편의점(GS25), 기업형수퍼마켓(SSM) 및 스타필드 PK 마켓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델몬트 관계자는 “’과일보감’ 론칭을 통해 소포장, 편의성을 강조한 제품뿐만 아니라 B2B용 식재료 생산까지 확대해 국내 대표 청과기업으로서의 자리를 더욱 굳건히 할 계획”이라며, “테이크-아웃 디저트, ‘과일보감’을 통해 가정, 직장뿐만 아니라 나들이, 파티 등 일상의 순간에 신선함을 더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델몬트는 ‘과일보감’ 론칭을 기념해, 200여 곳의 회사를 직접 찾아가 과일 디저트를 증정하는 ‘비타민 어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6일까지 델몬트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과일보감 신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뉴스속 인물]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