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브랜드 라네즈가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를 11일 열었다.
라네즈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는 '스파클링 뷰티' 콘셉트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2011년 첫 오픈 이후 5년만에 리뉴얼한 매장이다.
또한 지난 8월부터 라네즈 명동 로드샵에서 성황리에 운영되고 있는 고객 맞춤형 립스틱 '마이 투톤 립 바' 서비스에 이어 워터뱅크 크림을 나만의 맞춤형 수분 크림으로 만나볼 수 있는 '마이 워터뱅크 크림' 서비스가 매장에서 진행된다. 스토어 3층의 '스파클링 뷰티 바'에서 라네즈의 전문적인 피부 진단으로 피부 유수분 상태를 정교하게 분석하고, 개인형 맞춤 솔루션을 통해 나만의 워터뱅크 크림을 완성해 특별한 제품을 소장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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