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육우자조금, 11월11일 기념해 ‘뼈뼈로데이’ 이벤트 실시

최종수정 2016.11.07 09:29 기사입력 2016.11.07 09:29

댓글쓰기

총 20명에게 신제품 육우고기 증정
육우자조금, 11월11일 기념해 ‘뼈뼈로데이’ 이벤트 실시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오는 11일 빼빼로데이를 맞아 육우 신제품 퀴즈 맞추기 이벤트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육우 신제품 ‘엘본(L-본) 스테이크’ 출시와 빼빼로데이를 기념해 연인과 친구, 지인과 함께 맛있는 시간을 보내고픈 소비자들에게 육우를 알리고 신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육우와 함께하는 ‘뼈뼈로데이’ 퀴즈 이벤트는 오는 10일까지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공식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누르고 육우 신제품 이름을 댓글로 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는 3만원 상당의 육우고기가 선물로 증정된다.

또한 육우 신제품을 함께 먹고 싶은 친구를 댓글로 소환하면 당첨의 기회가 높아진다. 당첨자 발표는 11월11일에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한 육우 신제품 ‘엘본 스테이크’는 ‘L’자 모양의 등뼈와 갈비뼈 사이에 붙은 고기부위로 갈비살과 등심부위를 함께 맛볼 수 있다. 또한 3주동안 드라이에이징을 거친 숙성육으로 풍부한 육즙과 깊은 맛이 일품이다.
최현주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위원장은 “육우도 기본적인 구이 이외에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텔, 레스토랑에서 맛보던 스테이크와 같은 고급요리로도 먹을 수 있는 훌륭한 식재료”라며 “좋은 날을 맞아 많은 소비자들이 육우와 함께 즐겁고 맛있는 시간을 보내며 육우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가질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육우의 다양한 부위를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는 ‘우리육우’ 쇼핑몰을 운영 중에 있다. 이번 육우 신제품인 ‘엘본 스테이크’는 물론 육우의 기본적인 부위와 특수 부위까지 육우의 다양한 부위를 판매하고 있다.

특히 이번 11월 달에는 특별이벤트로 육우 등심 500g을 1만991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할인 판매한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