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빼빼로 이제는 배달 받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CU, O2O '빼빼로 배달 서비스' 진행
빼빼로 이제는 배달 받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씨유(CU)가 빼빼로데이(11월11일)를 맞아 배달서비스를 진행한다.

CU는 오는 11일 배달 전문업체인 ‘부탁해’와 손잡고 업계 최초로 온ㆍ오프연계(O2O) 기반의 ‘빼빼로 배달 서비스(예약 배송)’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빼빼로 배달 서비스는 서울 지역을 대상으로 빼빼로데이 행사 기간 동안 고객이 모바일과 온라인을 통해 예약 주문하면, 상품을 원하는 위치와 날짜, 시간에 맞춰 배달해주는 서비스다.
서비스 이용방법은 CU홈페이지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부탁해 홈페이지, 앱을 이용하면 된다. 배달 서비스 대상 상품은 빼빼로, 페레로로쉐 기획상품 총 13종으로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배달 수수료는 3000원이며,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다.

배달 신청은 오는 10일까지 가능하다. 배달 일정은 오는 9일부터 11일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2시간 단위로 고객이 선택할 수 있다. 배달 완료와 동시에 상대방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문자 메시지 서비스도 제공한다.

빼빼로 배달 서비스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결해 시간이 없거나 거리가 멀어 선물을 전달하기 힘든 경우, 상대방의 장소와 시간에 맞춰 선물을 가능하게 한다. 특히 여러 사람에게 동시에 선물하고 싶은 경우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CU는 이번 빼빼로데이를 맞이해 총 50여 종의 행사 상품을 준비했다. 최근 급부상한 키덜트 코드에 맞춰 인기 캐릭터 리락쿠마를 패키지 디자인에 활용하여 4입, 5입, 10입 등 다양한 크기의 빼빼로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 일반 빼빼로 상품은 아몬드, 코코넛, 누드녹차, 바닐라블랙쿠키 등 다양한 맛으로 라인업을 넓혔으며 포키, 로아카, 킨더맥시 등 해외 유명 상품들을 대상으로 2+1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3일에는 빼빼로빵도 단독으로 출시한다.

빼빼로데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CU멤버십 앱 ‘내 맘대로 꾹’ 설치 화면을 캡쳐해 CU공식 페이스북에 댓글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CU모바일상품권(10명), 빼빼로상품권(1111명)을 증정하며 빼빼로 1만원 이상 구매 후 CU멤버십 적립 시 1만명을 추첨해 1000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BC카드로 오는 12일까지 빼빼로데이 행사 상품을 1만원 이상 구매 시 1100원 현장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김석환 BGF리테일 상품기획자(MD) 기획팀장은 “빠르고 편리함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춰 최신 유통 트렌드인 O2O 서비스와 연계한 빼빼로데이 배달 서비스를 진행하게 됐다”며 “구매 편의를 돕는 차별화 된 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상품, 풍성한 이벤트로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