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신한베트남銀, 온라인 혜택 강화 '신한 E-Card' 출시

최종수정 2016.10.24 14:43 기사입력 2016.10.24 14:43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손선희 기자] 신한은행의 현지법인 신한베트남은행이 온라인 이용거래시 혜택을 제공하는 신용카드 '신한 E-Card'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신한 E-Card는 ▲주말 모든 온라인 거래 5% 캐시백 제공 ▲주중 온라인 거래 포인트 2배 적립 ▲기존 신한베트남은행 발급 기본 신용카드 혜택 등을 제공한다.
2011년부터 신용카드 사업을 시작한 신한베트남은행은 9월말 기준 총 17만좌의 신용·직불카드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 이 중 개인 신용카드 고객의 90%가 현지인이며, 올해 연간 취급액이 1700억원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

3년 연속 법인카드시장 1위를 지키고 있는 신한베트남은행은 이달 초 18번째 점포인 동사이공지점을 오픈했다. 리테일 영업확대 및 디지털뱅킹 활성화에 주력하고 있다.

신한베트남은행 관계자는 "시장 트렌드와 고객 이용패턴을 면밀히 분석해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하겠다"며 "베트남 시장에서 적극적인 현지화를 통해 베트남 내 외국계 은행 1위를 넘어 현지 로컬 주요은행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손선희 기자 sheeso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