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콘래드 스파, 프랑스 유기농 스파 브랜드 '떼마에 스파 트리트먼트' 론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콘래드스파, 떼마에

콘래드스파, 떼마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콘래드 서울이 프랑스 유기농 스파 브랜드 떼마에의 '떼마에 스파 트리트먼트'를 론칭했다고 14일 밝혔다. 이에 해외 7성급 호텔에서 경험할 수 있었던 떼마에 스파 트리트먼트를 콘래드 스파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떼마에는 자연과 차에서 얻은 치유 성분을 바탕으로 모든 제품에 무파라벤, 무미네랄 오일 원칙을 지키며, 엄격한 기준을 통과해야 받을 수 있는 프랑스 유기농 라벨 인증을 받은 브랜드다. 차나무에는 비타민E보다 200배 이상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하는 폴리페놀이 30% 이상 함유되어 있으며, 이는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파괴하는 활성산소를 중화시킴으로써 피부노화의 속도를 효과적으로 지연시킨다. 떼마에의 모든 제품은 정제수가 아닌 온천수를 사용하여 각 차 성분이 가진 효과를 극대화시켰다.
총 4가지 차 성분 각각의 특징을 강화해 구성된 것도 특징이다. 재생효과를 가진 화이트티, 피부에 활력을 주는 블랙티, 진정작용을 하는 레드티, 그리고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지닌 그린티 등 총 4가지 차 성분 중 본인에게 가장 필요한 관리로 개별 맞춤 관리가 가능하다.

전문적인 교육을 완수한 콘래드 스파의 숙련된 테라피스트들이 피부 미용에 탁월한 효과를 지닌 차 추출물이 포함된 떼마에 제품을 사용해 페이셜, 바디 트리트먼트, 집중 관리, 남성을 위한 트리트먼트 등 고객 맞춤형 뷰티 트리트먼트와 럭셔리 스파 서비스를 제공한다.

콘래드 스파는 오픈 기념으로 이달 한 달 간 60분 이상으로 구성된 떼마에 트리트먼트를 이용하는 고객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떼마에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바디미스트(15ml)를 증정한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