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레이캅 침구청소기, 현대홈쇼핑 9주년 맞아 특별판매

최종수정 2018.09.09 23:31 기사입력 2016.10.07 09:21

댓글쓰기

레이캅 침구청소기 RT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침구청소기 전문기업 레이캅코리아의 레이캅 RT가 현대홈쇼핑 9주년을 맞아 특별 판매된다.

레이캅코리아는 오는 9일 현대홈쇼핑과 현대H몰에서 오후 2시55분부터 4시10분까지 75분간 침구청소기 RT를 판매한다.
생방송 중 레이캅 RT를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4만5000원 상당의 수납대를 증정한다. 일시불 결제 이용및 모바일 앱 쿠폰 적용 시 최대 7만원 가량의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추첨을 통해 레이캅 RT 무상 증정 특별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현대홈쇼핑과 레이캅코리아의 효자 모델인 레이캅 RT는 UV 살균과 펀치브러시, 흡입 기능이 유기적으로 작동해 침구 살균 청소에 최적화된 '레이클린(RAYCLEAN) 테크놀로지' 기술이 탑재됐다. 침구 속 각종 건강 유해물질을 효율적으로 제공한다.

또한 RT의 특화 기능인 ‘펀치브러시’가 회전과 동시에 분당 1만8000번의 진동으로 두드려, 유해물질을 표면 밖으로 털어내어 작은 미세먼지까지도 완벽하게 흡입 제거한다. 작고 기능이 간소화돼 사용이 용이하고, 자사 모델 중 가장 가벼운 1.9kg의 중량으로 간편하다.
침구청소기 레이캅은 2007년 홈쇼핑 방송을 통해 본격적으로 새로운 아이템을 소개하고 흡입된 침구 속 먼지를 직접 보여주며 호응을 얻기 시작했다. 이후 꾸준히 다양한 모델을 선보이며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레이캅코리아 이성진 대표는 “침구청소기 레이캅은 트렌드에 가장 민감한 홈쇼핑 방송에서 오랜 기간 사랑 받으며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필수가전”이라며,“가을철 환절기에 미세먼지 등 대기 오염으로 침구관리가 더욱 중요한 요즘, 레이캅으로 보다 간편하고 쾌적하게 침구 속 건강유해물질을 제거해 가족 건강을 챙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