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해커스어학원, HSK 등 10월 중국어 수강생 전원에게 '인강 무료 제공'

최종수정 2016.10.03 10:00 기사입력 2016.10.03 10:00

댓글쓰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어학원


해커스어학원이 기초중국어와 HSKㆍTSC 등 10월 중국어 강의와 함께 다양한 수강료 이벤트로 수험생들의 학습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10월 해커스 중국어 학원강의 수강생 전원은 수강하는 강의 레벨에 따라 복습에 활용할 수 있는 해커스 중국어 인강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하반기 취업 시즌을 맞아 ‘해커스잡 인강 30% 할인권’도 제공 받는다. 이를 통해 중국어는 물론 자기소개서/인적성 등 취업 관련 준비까지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어학원에서는 다양한 수강료 지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타 중국어학원에서 강의 수강 이력이 있는 수강생은 2015년 9월 이후 수강증을 제시하면, 수강료 4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학원 강의가 없는 타사의 경우는 인강 수강증을 제시하면 된다. 해커스어학원 수강 이력이 있으면서 해커스 중국어 강의를 신규로 수강할 경우에는 수강료 20%를 할인 받는다.

또한 친구 2명이 등록할 경우 수강료 45%를, 3명이 등록하면 수강료 55%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수강료 지원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친구 중 1명이 재원생이거나 모두 신규 수강생이면 된다. 혜택은 주중반/주말반 개강 하루 전까지 받는다.

관계자는 “해커스어학원은 기초중국어ㆍ회화ㆍHSK 강사진을 통해 보다 체계적인 수업과 학습 시스템을 제공 하고 있다”며 “수강생을 위한 다양한 수강료 지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