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쥬얼리 출신 이지현, 3년만에 협의 이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땡잼뉴스]8월29일 14:00…포털이슈 톱10


1. 이지현

걸그룹 쥬얼리 출신 가수 이지현(33)이 결혼 3년 만에 협의 이혼했다는 소식입니다. 이씨의 남편 A씨는 지난 25일 3차 조정 기일에서 이혼에 합의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지현은 1998년 다국적 걸그룹 '써클'로 데뷔한 이후 2001년 결성된 쥬얼리로 활동했습니다.
이지현 / 사진=스포츠투데이 DB

이지현 / 사진=스포츠투데이 DB

AD
원본보기 아이콘

2. 월화드라마
SBS와 KBS가 사극을 앞세워 월화드라마 전쟁을 예고했습니다. KBS는 29일 밤 9시에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의 특별판을 방송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오늘 첫 방송하는 SBS 새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를 의식한 편성으로 해석됩니다.
달의연인 포스터 / 사진=SBS 제공

달의연인 포스터 / 사진=SBS 제공

원본보기 아이콘

3. 달의연인

SBS의 새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가 29일 처음으로 전파를 탑니다. SBS는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를 밤 10시부터 1,2회 연속으로 방송할 계획입니다.

4. 이시영
배우 이시영이 28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 해군 부사관 특집에서 놀라운 체력을 선보였습니다. 이시영은 이날 방송에서 윗몸일으키기 58개를 기록해 같은 날 훈련을 받은 사람들 중 1위를 차지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시영 체력 검정/사진=mbc 진짜사나이 방송화면 캡처

이시영 체력 검정/사진=mbc 진짜사나이 방송화면 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5. 이원석

28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가왕 '신명난다 에헤라디오'가 가왕결정전에 진출한 '뫼비우스의 띠'에 맞서 방어전을 벌였습니다. 아쉽게 탈락한 '뫼비우스의 띠' 정체는 데이브레이크 이원석으로 밝혀졌습니다.

6. 송희영

김진태 새누리당 의원이 박수환 게이트 연루 언론인은 조선일보 송희영 주필이라고 밝혔습니다. 김 의원은 지난 26일 대우조선해양이 유력 언론사의 논설주간을 호화전세기에 태워 유럽으로 외유성 출장을 떠난 정황을 포착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7. 진짜사나이

28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 해군 부사관 특집에서는 체력 검정을 받는 해군 부사관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박찬호, 이시영, 서인영, 이태성, 김정태, 박재정, 줄리안, 솔비, 러블리즈 서지수, 양상국 등이 해군에 입소해 본격적인 교육을 받았습니다.

8. 김소은

공부를 하기 위해 남자친구와 이별을 하고 절로 들어간 김소은에게 혼전임신이라는 위기가 찾아왔습니다. 28일 방송된 SBS 주말드라마 ‘우리 갑순이’에서는 신갑순(김소은)이 신재순(유선 분)에게 임신 사실을 말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9. 이준기

28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는 '달의연인-보보경심 려'에 출연 중인 배우 이준기, 강하늘, 홍종현이 게스트로 나왔습니다. 이날 이준기는 황제 옷을 입고 지석진의 호위를 받으며 '뿅망치국' 황제로 등장했습니다.

10.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28일 방송된 KBS2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는 이동진(이동건 분)과 나연실(조윤희 분)의 인연이 시작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