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완도군 주말 싱싱장터 관광객·주민들에게 큰 인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완도군 주말 싱싱장터 관광객·주민들에게 큰 인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완도군(군수 신우철)에서 매주 토요일 열리는 주말 싱싱장터가 지역민과 관광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주말 싱싱장터가 열리는 완도 해변공원 물양장 인근에는 다양한 관광지가 있어 관광도 즐기고, 문화공연도 보고, 맛있는 먹거리도 맛볼 수 있는 전남도의 관광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다양한 문화공연과 지역민과 관광객이 함께 참여하는 노래자랑이 인기다.

지난 8월 20일 싱싱장터에서는 ‘우리동네 가수왕’노래 대결 2차 예선에서는 참가자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노래 실력을 뽐내며 주말 싱싱장터를 축제의 장으로 만들었다.

결선은 1,2차 예선을 통과한 참가자들이 9월 24일 주말 싱싱장터에서 치뤄진다.
관광객과 지역민이 참가하는 즉석 노래자랑도 인기다. 부산에서 일행과 함께 주말장터를 찾은 관광객은 “완도를 처음 찾았는데 이렇게 문화공연을 통해 웃고 즐기고 참여할 수 있어 즐거운 여행이 되었다”고 말했다.

이번 주 주말 싱싱장터에 오면 광어 전복 등 수산물과 함께 제철 과일인 완도자연그대로 해변포도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신명품바와 함께 어쿠스틱 앙상블 달싸름과 인디밴드 별이삼우물정의 공연을 함께 보며 여름밤을 즐길 수 있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운용되던 주말 싱싱장터는 이번 주부터 매주 토요일만 운영된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