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보성 관광 여행지‘스탬프 투어’추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보성 관광 여행지‘스탬프 투어’추진
AD
원본보기 아이콘

"보성관광의 재미와 실속! 모두 챙기세요"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보성군은 관광객을 대상으로 방문기회 확대를 통한 관광 수요창출을 위해 특별한 관광상품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보성군을 대표하는 10개 관광명소를 지정하고 이곳을 찾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보성 관광 여행지 스탬프 투어’를 진행 중이다.

스탬프 투어는 군민을 제외한 방문객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스탬프 수첩은 보성군 문화관광과 또는 투어장소 등에서 직접 배부하고 있다.

이달 5일부터 시작하여 2017년 1월 31일 보성차밭 빛축제가 끝나는 시점까지 6개월여 기간 동안 보성군을 방문하는 모든 관광객을 대상으로 추진한다.
보성군 주요 관광지인 한국차박물관, 봇재, 보성차밭, 방진관, 태백산맥문학관, 대원사, 서재필기념관, 제암산자연휴양림, 득량 추억의거리, 율포솔밭해수욕장 등 10개소에 들러 스탬프 수첩에 날인을 받는다.

내년 2월초에 수첩에 날인된 방문 횟수, 방문지 인증을 통해 VIP 방문객, 최우수 방문객, 우수 방문객으로 구분하여 제암산자연휴양림 숙박권과 보성군 농특산물을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방문지에서 스마트폰 등을 통해 인증샷을 찍고 보성군청 문화관광 홈페이지에 등록을 하면 별도로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보성 관광 여행지 스탬프 투어’관련 자세한 사항은 보성군청 문화관광과(061-850-5212) 또는 홈페이지(http://tour.boseong.g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