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배스킨라빈스, 8월 이달의 맛 '골든 애플 요거트' 출시

최종수정 2016.08.03 09:26 기사입력 2016.08.03 09:26

댓글쓰기

배스킨라빈스, 8월 이달의 맛 '골든 애플 요거트' 출시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배스킨라빈스가 8월 이달의 맛 '골든 애플 요거트'와 이달의 음료 '골든 애플 요거트 믹스 앤 쉐이크'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골든 애플 요거트는 황금빛의 사과 소르베와 담백한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접목해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아이스크림 속에는 사과 과육과 스트로베리 리본이 들어있어 아삭하게 씹히는 식감과 달콤함을 더했다. 담백하고 상큼한 맛으로 무더운 여름철 가볍게 즐기기에 좋은 맛이다.
골든 애플 요거트 믹스 앤 쉐이크는 골든 애플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블렌딩 해 선보인 음료다. 달콤 상큼한 아이스크림을 부드럽고 시원한 음료로 즐길 수 있다. 가격은 R사이즈 기준 5200원.

이달의 케이크 ‘GO! 캠핑 라이언 케이크’는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라이언이 캠핑을 즐기는 모습을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표현했다. 초코나무숲, 이상한나라의솜사탕, 민트향초콜릿칩, 체리쥬빌레, 슈팅스타, 엄마는외계인, 베리베리스트로베리 등 7가지 맛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2만5000원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