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너목보3’ 정준영이 첫 눈에 반한 ‘38사기동대’ 이선빈은 누구?

최종수정 2016.07.29 08:07 기사입력 2016.07.29 08:07

댓글쓰기

이선빈/사진=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3' 방송 캡처

이선빈/사진=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3' 방송 캡처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김민재 인턴기자] 가수 정준영이 OCN '38 사기동대'의 이선빈을 보자마자 화색이 돌며 대뜸 고백을 해 화제인 가운데 그녀가 누구인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28일 방송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3(이하 너목보)'에는 정준영이 출연해 음치 수사에 나섰다.
이날 정준영은 '38사기동대 서인국의 그녀'로 출연한 이선빈의 미모에 놀라워하며 "한 번에 느낄 수 있었다"며 눈을 떼지 못했다.

정준영은 "'너목보'가 아니라 나의 이상형이 보였다"며 이선빈을 지목해 흐뭇한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이에 이특은 "정준영 팬들이 정준영을 부끄러워한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가수 정준영이 ‘너목보3’에 출연하고 싶다고 직접 연락한 사연이 소개됐다.
이날 정준영은 자신의 노래를 립싱크로 선보이며 등장해 초반부터 웃음을 자아냈다. 정준영은 평소 ‘너목보’를 즐겨 보다 직접 출연하고 싶다고 연락했다며 “출연하셨던 초대가수 분들은 미스터리 싱어의 제스처, 숨소리, 바이브레이션 등을 보고 음치 여부를 판단하시던데, 저는 그 사람의 기운을 보고 고를 것”이라고 자신만의 특이한 기준을 설명하며 개성 있는 모습도 보였다.

한편 정준영을 한 눈에 사로잡은 배우 이선빈은 '38사기동대'에서 조미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또 얼마 전 개봉한 영화 '굿바이 싱글'에서도 곽시양의 바람녀 역할을 맡아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바 있는 충무로 샛별이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3'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김민재 인턴기자 mjlovel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