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LGU+, 멤버십 고객 대상 휴가철 맞이 이벤트 진행

최종수정 2016.07.28 09:00 기사입력 2016.07.28 09:00

댓글쓰기

LGU+, 멤버십 고객 대상 휴가철 맞이 이벤트 진행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LG유플러스는 다음달 7일까지 곤지암리조트와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에서 U+패밀리샵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곤지암리조트와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 메인 로비에 설치된 U+패밀리샵 부스를 방문하는 누구나 LG생활건강샵, LG전자샵, LG리튠샵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각종 할인권과 기념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U+패밀리샵은 멤버십, 요금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유플러스 고객을 위한 쇼핑몰이다.

LG유플러스는 또한 곤지암리조트에서 멤버십 고객 및 가족을 위한 야외 무료 영화 상영회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에 투숙 중인 멤버십 고객은 본인 포함 최대 4인까지 관람이 가능하다.

29일과 30일은 야외 슬로프 잔디광장에서 상영을 진행하며 31일부터 내달 2일까지는 곤지암리조트 내 그랜드볼룸홀에서 상영이 진행된다. 영화 상영은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다.
LG유플러스는 U+패밀리샵 오픈을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U+패밀리샵에서 물품을 구매한 고객이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에 U+패밀리샵 구매후기를 작성하고, U+패밀리샵 애플리케이션(앱) 또는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댓글란에 SNS 주소와 응원글을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엘리시안 강촌 이용권(3명) ▲LG아트센터 기프트카드(10명) ▲아워홈 외식상품권(20명) ▲탄산수(100명) 등을 선물한다. 댓글 이벤트는 다음달 5일까지 진행된다.

또 다음달 15일까지 U+패밀리샵에서 전자제품, 생활용품, 건강기능식품 등 LG만의 특화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천명에게 영화상품권(2매)을 준다.

U+패밀리샵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U+패밀리샵' 앱을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www.uplus.co.kr)에서도 로그인 후 접속 가능하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